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3862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6967 수업시간을 변경하고싶은데요~  he******** 2011-01-03 21:17
6966 수업연기요청  lo**** 2011-01-03 15:59
6965 출석증 발급요청  sh****** 2011-01-03 14:34
6964 수업시간 변경부탁드려요  ba**** 2011-01-03 12:49
6963 레벨테스트  hm**** 2011-01-03 11:10
6962 재수강신청 완료  ai***** 2011-01-03 10:58
6961 질문이요^ ^ ma******* 2011-01-03 10:54
6960 출결 시간표 정정 요청  gr****** 2011-01-03 10:34
6959 문의드립니다  ba**** 2011-01-03 10:31
6958 12월 월말 평가는 어느곳에??  sa***** 2011-01-03 09:24
6957 수강신청  채널씨엔 2011-01-03 05:03
6956 장기홀드신청합니다. as**** 2011-01-02 19:40
6955 수강신청이요  채널씨엔 2011-01-01 15:35
6954 질문이요 so***** 2011-01-01 13:03
6953 학습메니저님^^  채널씨엔 2011-01-01 09:01
  1221  1222  1223  1224  1225  1226  1227  1228  1229  123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