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4896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5921 문의드립니다.  i1****** 2010-08-26 23:41
5920 노트북에선...  채널씨엔 2010-08-26 18:38
5919 시간 변경  bi**** 2010-08-26 18:34
5918 보충문제  dd***** 2010-08-26 17:40
5917 매니저님 안녕하세요~  ok**** 2010-08-26 16:10
5916 홀드신청이요  ib****** 2010-08-26 12:47
5915 문의드립니다.  po******* 2010-08-26 11:18
5914 장기 연기  la******** 2010-08-26 09:43
5913 수강신청에 관하여  mi******* 2010-08-26 08:57
5912 수업홀드 신청 부탁드립니다.  jk**** 2010-08-26 08:49
5911 부탁드려요.  ba**** 2010-08-26 08:22
5910 전화가 안왔는데 결석처리 됐어요  jg**** 2010-08-26 07:54
5909 수업관련  wa****** 2010-08-26 00:22
5908 교재관련  jo******* 2010-08-25 21:28
5907 시간변경 요청  ch****** 2010-08-25 20:49
  1291  1292  1293  1294  1295  1296  1297  1298  1299  130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