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4920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5816 오늘 수업 결강이요~~ ch****** 2010-08-17 11:03
5815 장기홀드 신청합니다. in*** 2010-08-17 10:27
5814 교재구입 문의 wt**** 2010-08-17 09:49
5813 문의사항~  tl***** 2010-08-17 09:24
5812 녹음파일 확인 부탁드립니다.  su******** 2010-08-17 09:02
5811 시간변경할께요~  hj**** 2010-08-16 22:28
5810 오늘 무슨일 있는가요??  sh****** 2010-08-16 22:07
5809 통화비용은 어디서 부담하는거죠? Pu****** 2010-08-16 21:19
5808 수업예정일  ap******* 2010-08-16 21:08
5807 오늘 무슨 문제가 있는지요  ko******* 2010-08-16 21:07
5806 전화,,  jj***** 2010-08-16 20:38
5805 결석신청할게요!!  ji***** 2010-08-16 20:15
5804 저도요  we**** 2010-08-16 19:51
5803 전화가.. ss****** 2010-08-16 19:16
5802 중국어신문 sa****** 2010-08-16 15:24
  1301  1302  1303  1304  1305  1306  1307  1308  1309  13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