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507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5246 전화안오네요  ca**** 2010-06-09 07:25
5245 전화가 안와요 ㅠㅠ  sh****** 2010-06-09 07:19
5244 시간때문에...  gg**** 2010-06-09 07:13
5243 금일 전화 안 왔네요.  js***** 2010-06-09 06:39
5242 수업 누락  bl**** 2010-06-09 06:26
5241 전화가 안왔습니다  jj*** 2010-06-09 06:22
5240 재수강 후  me***** 2010-06-08 23:43
5239 ^^  ba**** 2010-06-08 23:30
5238 시간 변경 문의 yo****** 2010-06-08 23:27
5237 수강신청했습니다.  se*** 2010-06-08 19:04
5236 수강신청했습니다.  sk***** 2010-06-08 18:56
5235 원래 하던시간으로 바꿔야 할것 같습니다.  gg**** 2010-06-08 15:48
5234 장기홀드  ji*** 2010-06-08 12:30
5233 수업  vv*** 2010-06-08 12:10
5232 수업홀드 관련질문  le******* 2010-06-08 10:48
  1341  1342  1343  1344  1345  1346  1347  1348  1349  135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