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5107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5201 홀드신청 및 시간조정 pa******* 2010-06-03 09:50
5200 보강신청이요..  ju******** 2010-06-02 23:21
5199 mp3파일 실행불가 kn******** 2010-06-02 22:41
5198 교재~ ha****** 2010-06-02 19:47
5197 홀드신청이요~  se** 2010-06-02 15:57
5196 동영상강의  ui******* 2010-06-02 11:43
5195 수업신청  sh****** 2010-06-02 10:55
5194 6월2일 수업 연기 신청이요  gg**** 2010-06-02 00:52
5193 시간 변경해주세요 ^^  kj****** 2010-06-01 23:26
5192 홀드신청  km***** 2010-06-01 22:27
5191 안녕하세요!  ji******* 2010-06-01 22:19
5190 온라인교재  md******* 2010-06-01 22:00
5189 핸드폰으로 수업 바꿔주세요 qo***** 2010-06-01 20:28
5188 전화상태 ap******* 2010-06-01 19:52
5187 6월간(한달 수업 휴강) el***** 2010-06-01 09:24
  1341  1342  1343  1344  1345  1346  1347  1348  1349  135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