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5417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4423 신HSK  my***** 2010-03-04 16:41
4422 추가질문..  fe******** 2010-03-04 14:01
4421 hsk교재질문  fe******** 2010-03-04 13:13
4420 수업시간표문의 un****** 2010-03-04 11:48
4419 홀드신청합니다. lo******* 2010-03-04 11:02
4418 수업변경  ee***** 2010-03-04 06:14
4417 설 연휴에  ju******** 2010-03-04 06:03
4416 결재 카드 변경  bl**** 2010-03-04 01:27
4415 교재가 끝나가는데.  ro**** 2010-03-04 01:26
4414 질문드립니다~  es**** 2010-03-04 00:14
4413 질문이요.  ps**** 2010-03-04 00:02
4412 재수강 신청합니다  bl**** 2010-03-04 00:01
4411 질문드립니다  sk**** 2010-03-03 23:15
4410 수업시간을 다시 변경하고싶은데요;  he******** 2010-03-03 22:58
4409 수업연기 문의드립니다 am******* 2010-03-03 22:34
  1391  1392  1393  1394  1395  1396  1397  1398  1399  140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