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564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1379 증빙서류  cc**** 2020-05-28 14:12
21378 수업관련 문의  an***** 2020-05-26 17:10
21377 환불요청  ag****** 2020-05-26 00:46
21376 증빙서류  cc**** 2020-05-21 10:38
21375 기타문의  lh**** 2020-05-18 23:04
21374 수업관련 문의 wh****** 2020-05-18 22:59
21373 기타문의  kk***** 2020-05-18 00:14
21372 수업관련 문의  lh**** 2020-05-15 19:47
21371 수업관련 문의 mi******* 2020-05-15 07:02
21370 시간변경  as******* 2020-05-14 19:52
21369 수업관련 문의  ki***** 2020-05-13 23:16
21368 수업관련 문의  an***** 2020-05-12 16:23
21367 수업관련 문의  kc***** 2020-05-12 08:29
21366 수업관련 문의  pi***** 2020-05-09 18:23
21365 수업관련 문의  an***** 2020-05-09 02:57
  261  262  263  264  265  266  267  268  269  27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