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5649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1364 기타문의  st***** 2020-05-07 20:00
21363 수업관련 문의  ji****** 2020-05-05 15:50
21362 시간변경  me** 2020-04-29 11:51
21361 수업관련 문의  on**** 2020-04-28 21:21
21360 장기연기  lb**** 2020-04-28 13:10
21359 시간변경  ji******* 2020-04-27 23:27
21358 수업관련 문의  mi******* 2020-04-27 17:59
21357 기타문의  do***** 2020-04-26 13:09
21356 기타문의  채널씨엔 2020-04-25 17:21
21355 교재변경  02****** 2020-04-24 10:55
21354 수업관련 문의  ha******* 2020-04-24 10:39
21353 수업관련 문의  me** 2020-04-24 00:40
21352 수업관련 문의 ro**** 2020-04-23 14:22
21351 시간변경 ro**** 2020-04-23 14:05
21350 수업관련 문의 ro**** 2020-04-23 14:04
  261  262  263  264  265  266  267  268  269  27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