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5675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1289 수업관련 문의  se******** 2020-02-25 07:32
21288 수업관련 문의 채널씨엔 2020-02-25 06:54
21287 수업관련 문의  tw** 2020-02-21 23:10
21286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 2020-02-20 12:20
21285 수업관련 문의  52** 2020-02-19 21:14
21284 기타 문의  ma****** 2020-02-19 12:08
21283 기타 문의  ma****** 2020-02-19 11:52
21282 연기신청  ba**** 2020-02-19 11:38
21281 수업관련 문의  wh*** 2020-02-18 20:12
21280 수업관련 문의  he*** 2020-02-17 10:13
21279 수업관련 문의  he*** 2020-02-17 09:06
21278 기타 문의  xc****** 2020-02-16 19:14
21277 결재관련 문의  gy***** 2020-02-14 22:17
21276 수업관련 문의  mi******* 2020-02-14 09:11
21275 기타 문의  pr****** 2020-02-13 16:56
  271  272  273  274  275  276  277  278  279  2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