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567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1214 수업관련 문의  jy***** 2019-12-06 12:04
21213 수업관련 문의  ka***** 2019-12-06 12:02
21212 연기신청  wh*** 2019-12-05 20:44
21211 기타 문의 xc****** 2019-12-05 15:00
21210 수업관련 문의  do****** 2019-12-03 01:47
21209 기타 문의  da******** 2019-11-29 08:18
21208 기타 문의  xc****** 2019-11-28 22:01
21207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 2019-11-27 20:18
21206 수업관련 문의  dm****** 2019-11-25 21:08
21205 결재관련 문의  is**** 2019-11-25 20:53
21204 연기신청  wa****** 2019-11-25 18:32
21203 결재관련 문의  te******* 2019-11-25 12:47
21202 수업관련 문의  je********** 2019-11-24 12:44
21201 기타 문의  st***** 2019-11-21 21:10
21200 수업관련 문의 wh****** 2019-11-14 23:06
  271  272  273  274  275  276  277  278  279  2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