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5679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1199 수업관련 문의  se****** 2019-11-14 21:02
21198 수업관련 문의 as****** 2019-11-12 23:03
21197 변경요청  ko******* 2019-11-12 18:54
21196 수업관련 문의  te******* 2019-11-12 14:10
21195 수업관련 문의  tj******** 2019-11-12 09:12
21194 수업관련 문의  tj******** 2019-11-11 17:46
21193 수업관련 문의 ok****** 2019-11-11 15:04
21192 변경요청  el**** 2019-11-08 21:54
21191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 2019-11-08 08:18
21190 수업관련 문의  te******* 2019-11-08 07:34
21189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 2019-11-07 20:07
21188 수업관련 문의  eu***** 2019-11-07 09:17
21187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 2019-11-05 19:28
21186 수업관련 문의  am***** 2019-11-05 13:13
21185 수업관련 문의  qn****** 2019-11-05 08:12
  271  272  273  274  275  276  277  278  279  2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