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5670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1154 수업관련 문의 en****** 2019-10-15 16:22
21153 수업관련 문의  xi******* 2019-10-14 13:14
21152 연기신청  jw******* 2019-10-13 20:17
21151 결재관련 문의  cy***** 2019-10-12 18:18
21150 수업관련 문의 ko******* 2019-10-11 18:24
21149 수업관련 문의  ku****** 2019-10-11 12:48
21148 변경요청  ji**** 2019-10-11 11:20
21147 수업관련 문의  ko******* 2019-10-10 21:41
21146 수업관련 문의  gu******** 2019-10-10 16:21
21145 수업관련 문의  ko******* 2019-10-09 17:00
21144 기타 문의  th***** 2019-10-08 09:11
21143 수업관련 문의  lo********* 2019-10-07 22:43
21142 수업관련 문의  li*** 2019-10-07 22:43
21141 수업관련 문의  gu******** 2019-10-07 21:01
21140 기타 문의  th***** 2019-10-07 19:48
  281  282  283  284  285  286  287  288  289  29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