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568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1139 수업관련 문의  li*** 2019-10-07 11:29
21138 변경요청  ch***** 2019-10-06 19:50
21137 기타 문의  0n**** 2019-10-05 01:59
21136 결재관련 문의  el**** 2019-10-04 21:41
21135 수업관련 문의  id******* 2019-10-02 14:32
21134 연기신청  st***** 2019-09-30 14:06
21133 수업관련 문의  st***** 2019-09-30 13:10
21132 연기신청  jw******* 2019-09-27 16:11
21131 수업관련 문의  jj******** 2019-09-27 15:34
21130 변경요청 ch***** 2019-09-26 17:14
21129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 2019-09-26 09:45
21128 결재관련 문의  ch***** 2019-09-26 09:42
21127 기타 문의  jj***** 2019-09-24 08:34
21126 수업관련 문의  id******* 2019-09-23 16:07
21125 연기신청  kj******* 2019-09-22 19:27
  281  282  283  284  285  286  287  288  289  29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