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568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1124 수업관련 문의  na****** 2019-09-19 11:59
21123 수업관련 문의  na****** 2019-09-18 21:38
21122 변경요청  ki***** 2019-09-17 04:43
21121 기타 문의  kj******* 2019-09-17 03:20
21120 기타 문의  kk***** 2019-09-16 10:09
21119 수업관련 문의  pe******* 2019-09-15 23:30
21118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 2019-09-15 19:01
21117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 2019-09-11 14:16
21116 변경요청  ki***** 2019-09-11 00:23
21115 기타 문의  jy*** 2019-09-10 12:16
21114 수업관련 문의 ko******* 2019-09-09 15:28
21113 수업관련 문의 ko******* 2019-09-09 15:20
21112 수업관련 문의  ko******* 2019-09-09 14:47
21111 수업관련 문의  wn****** 2019-09-08 00:53
21110 기타 문의  kj******* 2019-09-07 01:21
  281  282  283  284  285  286  287  288  289  29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