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5685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1049 수업관련 문의  ji**** 2019-07-22 15:10
21048 변경요청  tw** 2019-07-22 07:13
21047 수업관련 문의  ki***** 2019-07-21 03:44
21046 수업관련 문의  ny******* 2019-07-18 08:30
21045 기타 문의  ho*** 2019-07-17 21:47
21044 수업관련 문의  da******** 2019-07-17 16:51
21043 수업관련 문의 wj******** 2019-07-17 12:07
21042 수업관련 문의 wj******** 2019-07-17 08:50
21041 결재관련 문의  da******** 2019-07-17 08:37
21040 수업관련 문의  eu***** 2019-07-16 12:29
21039 수업관련 문의  da******** 2019-07-15 20:44
21038 결재관련 문의  te******* 2019-07-15 10:26
21037 수업관련 문의  te******* 2019-07-15 07:41
21036 기타 문의  is**** 2019-07-14 16:13
21035 수업관련 문의  pa****** 2019-07-14 04:19
  281  282  283  284  285  286  287  288  289  29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