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9369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0898 기타 문의  ur***** 2019-03-22 21:42
20897 수업관련 문의  ca******* 2019-03-22 19:17
20896 수업관련 문의  dp******* 2019-03-21 19:04
20895 수업관련 문의 mi******* 2019-03-21 08:42
20894 변경요청  ga******** 2019-03-20 08:42
20893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** 2019-03-19 23:28
20892 기타 문의  su******** 2019-03-19 21:49
20891 수업관련 문의  so****** 2019-03-19 12:33
20890 수업관련 문의  pg***** 2019-03-18 21:15
20889 변경요청  so****** 2019-03-18 18:03
20888 변경요청  so****** 2019-03-17 22:20
20887 기타 문의  al**** 2019-03-17 15:22
20886 수업관련 문의  vi***** 2019-03-14 08:47
20885 수업관련 문의  gu******** 2019-03-12 19:14
20884 변경요청  ki***** 2019-03-11 18:29
  301  302  303  304  305  306  307  308  309  3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