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9422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0509 기타 문의  채널씨엔 2018-07-13 14:38
20508 기타 문의  채널씨엔 2018-07-13 14:32
20507 기타 문의  채널씨엔 2018-07-13 13:50
20506 수업관련 문의  tw******** 2018-07-13 13:12
20505 수업관련 문의  tw******** 2018-07-13 09:09
20504 결재관련 문의  kj******* 2018-07-13 01:03
20503 수업관련 문의  mi********** 2018-07-12 15:27
20502 수업관련 문의  mi********** 2018-07-11 21:41
20501 수업관련 문의  ba**** 2018-07-11 16:00
20500 수업관련 문의  ba**** 2018-07-11 15:20
20499 변경요청  ho******* 2018-07-11 12:11
20498 변경요청  ho******* 2018-07-10 23:29
20497 수업관련 문의  mi********** 2018-07-10 15:08
20496 수업관련 문의  dh********* 2018-07-10 14:28
20495 수업관련 문의  ol*** 2018-07-10 13:34
  321  322  323  324  325  326  327  328  329  33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