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9472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0164 수업관련 문의  ni*** 2018-01-17 12:04
20163 수업관련 문의  ms***** 2018-01-16 22:08
20162 수업관련 문의  ar******* 2018-01-16 21:33
20161 결재관련 문의  sy**** 2018-01-16 14:56
20160 기타 문의  qu******* 2018-01-15 17:58
20159 기타 문의  gu******** 2018-01-15 16:09
20158 결재관련 문의  da***** 2018-01-15 12:31
20157 수업관련 문의  qu******* 2018-01-15 10:14
20156 결재관련 문의  da***** 2018-01-15 09:17
20155 수업관련 문의  ae**** 2018-01-11 15:28
20154 수업관련 문의  fe****** 2018-01-10 21:59
20153 수업관련 문의  lo****** 2018-01-10 17:28
20152 변경요청  vi**** 2018-01-10 10:34
20151 수업관련 문의  mi********* 2018-01-10 00:06
20150 수업관련 문의  vn***** 2018-01-09 21:03
  351  352  353  354  355  356  357  358  359  36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