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947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0119 수업관련 문의  ka***** 2017-12-20 16:19
20118 수업관련 문의  js***** 2017-12-20 06:11
20117 수업관련 문의  jh****** 2017-12-19 08:37
20116 수업관련 문의  my******* 2017-12-18 22:09
20115 변경요청  wo****** 2017-12-18 18:18
20114 변경요청  do***** 2017-12-18 14:52
20113 수업관련 문의  ca***** 2017-12-18 05:45
20112 수업관련 문의  do****** 2017-12-17 23:22
20111 기타 문의  gu******** 2017-12-17 14:36
20110 수업관련 문의  ru******* 2017-12-15 22:29
20109 변경요청  hl**** 2017-12-15 21:30
20108 변경요청  su****** 2017-12-15 18:53
20107 수업관련 문의  ae***** 2017-12-14 15:23
20106 수업관련 문의  se******** 2017-12-13 22:38
20105 변경요청  ae***** 2017-12-13 16:24
  351  352  353  354  355  356  357  358  359  36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