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9471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0104 변경요청  wo****** 2017-12-13 16:16
20103 수업관련 문의  pe******** 2017-12-13 06:48
20102 수업관련 문의  js******** 2017-12-12 17:19
20101 수업관련 문의  gu******** 2017-12-12 13:42
20100 수업관련 문의  ns***** 2017-12-12 13:03
20099 수업관련 문의  pe******** 2017-12-12 11:04
20098 수업관련 문의  ki**** 2017-12-10 16:25
20097 기타 문의  jy***** 2017-12-10 12:37
20096 수업관련 문의  gu******** 2017-12-10 12:32
20095 수업관련 문의  ok**** 2017-12-08 10:07
20094 수업관련 문의  ok**** 2017-12-08 00:12
20093 수업관련 문의  tw******** 2017-12-07 17:06
20092 결재관련 문의  da***** 2017-12-07 09:51
20091 수업관련 문의  ns***** 2017-12-07 09:15
20090 수업관련 문의  tw******** 2017-12-06 23:51
  351  352  353  354  355  356  357  358  359  36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