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947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0059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 2017-11-22 14:03
20058 연기신청  ti****** 2017-11-22 09:19
20057 수업관련 문의  se******** 2017-11-21 22:29
20056 수업관련 문의  he****** 2017-11-21 19:08
20055 기타 문의  or******** 2017-11-21 17:17
20054 수업관련 문의  se******** 2017-11-21 15:33
20053 변경요청  ns***** 2017-11-21 12:27
20052 수업관련 문의  jn*** 2017-11-21 10:59
20051 결재관련 문의  hl**** 2017-11-20 17:22
20050 수업관련 문의  jn*** 2017-11-20 15:21
20049 수업관련 문의  dd****** 2017-11-19 14:38
20048 수업관련 문의  ds** 2017-11-18 23:07
20047 수업관련 문의  si******** 2017-11-16 14:59
20046 수업관련 문의  iv***** 2017-11-15 10:28
20045 연기신청  tw******** 2017-11-15 09:52
  351  352  353  354  355  356  357  358  359  36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