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9470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0044 연기신청  ti****** 2017-11-15 00:52
20043 연기신청  wa****** 2017-11-14 07:07
20042 변경요청  jw******* 2017-11-14 06:57
20041 결재관련 문의  mj******** 2017-11-13 15:18
20040 변경요청  wo****** 2017-11-13 08:03
20039 수업관련 문의  oo******* 2017-11-11 22:46
20038 기타 문의  rl******** 2017-11-11 19:37
20037 수업관련 문의  lu****** 2017-11-10 15:37
20036 수업관련 문의  pq****** 2017-11-10 09:51
20035 수업관련 문의 ee***** 2017-11-09 22:00
20034 결재관련 문의  ir***** 2017-11-09 16:43
20033 수업관련 문의  so** 2017-11-09 09:08
20032 연기신청  ae***** 2017-11-08 09:23
20031 수업관련 문의  fr********** 2017-11-07 10:23
20030 수업관련 문의  wa***** 2017-11-05 22:56
  351  352  353  354  355  356  357  358  359  36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