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9479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0029 수업관련 문의  wa***** 2017-11-05 22:46
20028 수업관련 문의  to**** 2017-11-03 16:50
20027 수업관련 문의  he****** 2017-11-02 18:03
20026 수업관련 문의  ee***** 2017-10-30 16:14
20025 수업관련 문의  js***** 2017-10-29 14:50
20024 수업관련 문의  tu******** 2017-10-28 13:33
20023 수업관련 문의  dd****** 2017-10-27 16:30
20022 기타 문의  js******** 2017-10-27 12:04
20021 수업관련 문의  bo****** 2017-10-26 23:42
20020 수업관련 문의  he****** 2017-10-26 19:58
20019 연기신청  dd****** 2017-10-26 16:45
20018 기타 문의  js******** 2017-10-26 16:29
20017 수업관련 문의  ye********* 2017-10-26 08:38
20016 수업관련 문의  js***** 2017-10-26 06:40
20015 수업관련 문의  da****** 2017-10-25 20:00
  361  362  363  364  365  366  367  368  369  37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