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9515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9804 수업관련 문의  cr**** 2017-07-23 00:41
19803 수업관련 문의  dm******* 2017-07-22 17:36
19802 수업관련 문의  pe****** 2017-07-21 18:19
19801 수업관련 문의  di******** 2017-07-21 17:07
19800 기타 문의  ki******** 2017-07-21 14:21
19799 수업관련 문의  sy****** 2017-07-21 14:15
19798 수업관련 문의  wa***** 2017-07-21 13:20
19797 연기신청  ha**** 2017-07-21 12:39
19796 수업관련 문의  vn***** 2017-07-21 12:23
19795 수업관련 문의  pe****** 2017-07-20 12:33
19794 변경요청  te***** 2017-07-19 11:16
19793 변경요청  te***** 2017-07-19 09:04
19792 기타 문의  re***** 2017-07-18 11:10
19791 기타 문의  re***** 2017-07-18 09:05
19790 수업관련 문의 re*** 2017-07-17 18:47
  371  372  373  374  375  376  377  378  379  3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