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9516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9774 수업관련 문의  hj****** 2017-07-11 14:48
19773 수업관련 문의  lg****** 2017-07-10 19:17
19772 수업관련 문의  my**** 2017-07-10 13:29
19771 수업관련 문의  cc***** 2017-07-09 05:49
19770 결재관련 문의  ny****** 2017-07-06 19:41
19769 수업관련 문의  gr****** 2017-07-06 16:16
19768 수업관련 문의  un******* 2017-07-06 09:12
19767 수업관련 문의 ko****** 2017-07-05 19:30
19766 결재관련 문의  gr** 2017-07-05 18:17
19765 수업관련 문의  hy******** 2017-07-05 11:14
19764 수업관련 문의  hy******** 2017-07-05 10:36
19763 기타 문의  sr***** 2017-07-05 08:57
19762 수업관련 문의  xi****** 2017-07-05 07:52
19761 변경요청  xi****** 2017-07-03 23:01
19760 결재관련 문의  gr** 2017-07-03 16:43
  371  372  373  374  375  376  377  378  379  3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