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9517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9744 수업관련 문의  ha******** 2017-06-27 10:10
19743 수업관련 문의  jy**** 2017-06-26 18:01
19742 수업관련 문의  jy**** 2017-06-26 14:30
19741 수업관련 문의  so***** 2017-06-26 14:10
19740 수업관련 문의  or******** 2017-06-24 18:09
19739 수업관련 문의  bf***** 2017-06-23 18:50
19738 수업관련 문의  so***** 2017-06-23 13:45
19737 수업관련 문의  re*** 2017-06-23 12:17
19736 수업관련 문의  ms***** 2017-06-23 11:48
19735 수업관련 문의  qi**** 2017-06-22 15:42
19734 변경요청  hy**** 2017-06-21 21:04
19733 수업관련 문의  be******* 2017-06-21 10:43
19732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 2017-06-21 08:50
19731 수업관련 문의  se******** 2017-06-20 22:43
19730 결재관련 문의  da***** 2017-06-20 18:20
  371  372  373  374  375  376  377  378  379  3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