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9519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9729 수업관련 문의  da***** 2017-06-20 18:03
19728 기타 문의  la******* 2017-06-20 18:02
19727 연기신청  se******** 2017-06-20 14:22
19726 수업관련 문의  wn****** 2017-06-20 13:29
19725 수업관련 문의  so***** 2017-06-20 13:12
19724 수업관련 문의  lo****** 2017-06-19 22:06
19723 수업관련 문의  li**** 2017-06-19 14:37
19722 수업관련 문의  te***** 2017-06-19 08:28
19721 수업관련 문의  so***** 2017-06-18 16:56
19720 결재관련 문의  hy****** 2017-06-16 14:42
19719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 2017-06-16 11:48
19718 수업관련 문의 he******* 2017-06-15 23:32
19717 연기신청  wn****** 2017-06-15 20:00
19716 변경요청  sw***** 2017-06-15 09:26
19715 수업관련 문의  gk****** 2017-06-14 19:03
  381  382  383  384  385  386  387  388  389  39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