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9531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9684 결재관련 문의  gr** 2017-06-01 17:44
19683 결재관련 문의  gr** 2017-06-01 14:15
19682 결재관련 문의  bk***** 2017-06-01 14:09
19681 수업관련 문의  lo****** 2017-05-31 22:56
19680 수업관련 문의  di******** 2017-05-31 21:23
19679 기타 문의  my**** 2017-05-31 19:02
19678 수업관련 문의  bk***** 2017-05-31 18:09
19677 기타 문의  te**** 2017-05-31 13:49
19676 수업관련 문의  my**** 2017-05-31 12:01
19675 수업관련 문의  ns***** 2017-05-31 09:18
19674 기타 문의  cr****** 2017-05-31 00:36
19673 수업관련 문의  cr****** 2017-05-31 00:30
19672 기타 문의  cr****** 2017-05-31 00:18
19671 결재관련 문의  gr** 2017-05-30 22:54
19670 기타 문의  cr****** 2017-05-30 22:51
  381  382  383  384  385  386  387  388  389  39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