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9537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9579 변경요청  ch******** 2017-04-20 09:24
19578 수업관련 문의  tg****** 2017-04-19 09:14
19577 수업관련 문의  sk***** 2017-04-18 14:26
19576 기타 문의  ms***** 2017-04-17 23:03
19575 수업관련 문의  ch**** 2017-04-17 06:35
19574 연기신청  ss***** 2017-04-16 23:24
19573 연기신청  xm****** 2017-04-16 15:17
19572 기타 문의  sm**** 2017-04-15 16:00
19571 기타 문의  le****** 2017-04-15 00:40
19570 수업관련 문의  Cm**** 2017-04-14 14:49
19569 연기신청  un******* 2017-04-14 14:22
19568 연기신청  un******* 2017-04-14 12:34
19567 기타 문의  su******** 2017-04-13 16:53
19566 연기신청  ji****** 2017-04-13 15:53
19565 결재관련 문의  ir***** 2017-04-12 22:10
  391  392  393  394  395  396  397  398  399  40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