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9582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9534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 2017-04-03 10:54
19533 수업관련 문의  so***** 2017-04-03 09:47
19532 수업관련 문의  hm***** 2017-04-02 19:52
19531 수업관련 문의  su******** 2017-04-02 14:39
19530 수업관련 문의  so***** 2017-04-02 13:05
19529 기타 문의  wj***** 2017-04-01 22:46
19528 수업관련 문의  sm***** 2017-04-01 15:23
19527 기타 문의  so****** 2017-04-01 13:24
19526 기타 문의  in******* 2017-03-31 22:56
19525 수업관련 문의  sm***** 2017-03-31 22:16
19524 수업관련 문의  tj**** 2017-03-31 20:57
19523 수업관련 문의  sw******** 2017-03-31 19:09
19522 기타 문의  mi****** 2017-03-31 18:08
19521 수업관련 문의  hy******** 2017-03-31 17:56
19520 변경요청  hy******** 2017-03-31 17:36
  391  392  393  394  395  396  397  398  399  40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