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9581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9459 수업관련 문의  ji****** 2017-03-16 00:19
19458 연기신청  an******* 2017-03-15 16:50
19457 수업관련 문의  da** 2017-03-15 14:25
19456 연기신청  xe***** 2017-03-15 14:09
19455 수업관련 문의 Cm**** 2017-03-15 11:54
19454 변경요청  sh****** 2017-03-15 10:18
19453 기타 문의  ny****** 2017-03-15 09:57
19452 수업관련 문의 hr**** 2017-03-14 23:24
19451 연기신청  so****** 2017-03-14 23:08
19450 수업관련 문의  vn***** 2017-03-14 20:40
19449 변경요청  Cm**** 2017-03-14 10:30
19448 수업관련 문의  wa***** 2017-03-14 09:46
19447 수업관련 문의  wa***** 2017-03-13 23:01
19446 변경요청  ji******** 2017-03-13 20:19
19445 수업관련 문의  da***** 2017-03-13 15:47
  391  392  393  394  395  396  397  398  399  40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