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9551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9429 수업관련 문의  fu**** 2017-03-08 21:54
19428 수업관련 문의  ji****** 2017-03-08 17:32
19427 기타 문의  me****** 2017-03-08 14:00
19426 변경요청  kj****** 2017-03-08 13:31
19425 변경요청  ev**** 2017-03-08 12:03
19424 수업관련 문의  ta****** 2017-03-08 11:50
19423 수업관련 문의  ta****** 2017-03-08 09:27
19422 수업관련 문의  qi****** 2017-03-08 09:09
19421 수업관련 문의 ho******* 2017-03-08 08:31
19420 수업관련 문의  un******* 2017-03-07 14:42
19419 변경요청  tw******** 2017-03-07 10:20
19418 변경요청  ro******* 2017-03-07 08:23
19417 수업관련 문의  bi**** 2017-03-06 23:03
19416 수업관련 문의  ac****** 2017-03-06 18:07
19415 수업관련 문의  an******* 2017-03-06 15:10
  401  402  403  404  405  406  407  408  409  4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