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9570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9414 수업관련 문의  wo****** 2017-03-06 11:09
19413 변경요청  eu***** 2017-03-06 09:02
19412 수업관련 문의  ch**** 2017-03-05 12:04
19411 변경요청  xe***** 2017-03-04 21:41
19410 변경요청  sw***** 2017-03-04 20:40
19409 수업관련 문의  xe***** 2017-03-04 00:00
19408 연기신청  rl********** 2017-03-03 22:53
19407 수업관련 문의  an******* 2017-03-03 16:32
19406 수업관련 문의  re*** 2017-03-03 14:29
19405 수업관련 문의  sp******* 2017-03-03 13:00
19404 수업관련 문의  eg******* 2017-03-03 11:08
19403 기타 문의  wo****** 2017-03-03 08:26
19402 변경요청  su******* 2017-03-03 02:50
19401 수업관련 문의  wa***** 2017-03-02 16:24
19400 기타 문의  pr****** 2017-03-02 13:39
  401  402  403  404  405  406  407  408  409  4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