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9577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9354 수업관련 문의  yh***** 2017-02-14 13:28
19353 수업관련 문의  ns***** 2017-02-14 12:58
19352 수업관련 문의  ns***** 2017-02-14 10:43
19351 변경요청  wo****** 2017-02-14 10:16
19350 수업관련 문의  yo******** 2017-02-14 10:01
19349 변경요청  wo****** 2017-02-14 08:29
19348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** 2017-02-13 22:56
19347 변경요청  wh***** 2017-02-13 14:57
19346 기타 문의  el**** 2017-02-13 11:36
19345 수업관련 문의  in****** 2017-02-13 09:35
19344 수업관련 문의  lo******** 2017-02-12 23:01
19343 수업관련 문의  bu***** 2017-02-12 11:45
19342 수업관련 문의  ji****** 2017-02-10 22:29
19341 변경요청  ru**** 2017-02-10 15:08
19340 변경요청  hu***** 2017-02-10 13:42
  401  402  403  404  405  406  407  408  409  4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