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9572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9279 변경요청  ff**** 2017-01-25 09:59
19278 변경요청  ns***** 2017-01-25 09:34
19277 수업관련 문의  fu**** 2017-01-24 21:46
19276 수업관련 문의  bl****** 2017-01-24 21:03
19275 수업관련 문의  gj******* 2017-01-24 14:45
19274 수업관련 문의  vn***** 2017-01-24 13:36
19273 기타 문의  bl****** 2017-01-24 11:29
19272 연기신청  ty**** 2017-01-24 11:16
19271 수업관련 문의  vn***** 2017-01-24 09:31
19270 기타 문의  st**** 2017-01-23 22:29
19269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 2017-01-23 21:19
19268 수업관련 문의  tm******** 2017-01-23 20:45
19267 수업관련 문의 en****** 2017-01-23 12:36
19266 수업관련 문의  fe****** 2017-01-23 12:28
19265 수업관련 문의  su***** 2017-01-23 11:23
  411  412  413  414  415  416  417  418  419  42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