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9602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9219 연기신청  wa****** 2017-01-12 01:45
19218 수업관련 문의  mc***** 2017-01-11 15:03
19217 기타 문의  pr****** 2017-01-11 12:32
19216 수업관련 문의  mc***** 2017-01-11 11:01
19215 기타 문의  ji****** 2017-01-11 10:56
19214 기타 문의  so** 2017-01-10 17:19
19213 수업관련 문의  mc***** 2017-01-10 17:14
19212 기타 문의  tn******** 2017-01-10 15:32
19211 수업관련 문의  da********* 2017-01-10 08:13
19210 수업관련 문의  ca****** 2017-01-10 02:43
19209 수업관련 문의  ca***** 2017-01-10 02:40
19208 기타 문의  tn******** 2017-01-10 00:08
19207 기타 문의  me**** 2017-01-09 20:02
19206 수업관련 문의  sa***** 2017-01-09 18:29
19205 수업관련 문의  th***** 2017-01-09 16:24
  411  412  413  414  415  416  417  418  419  42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