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960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9189 연기신청  iv***** 2017-01-06 08:52
19188 수업관련 문의  kn***** 2017-01-05 23:18
19187 변경요청  si******** 2017-01-05 17:58
19186 수업관련 문의  ro**** 2017-01-05 10:03
19185 연기신청  ja***** 2017-01-05 08:47
19184 결재관련 문의  sk***** 2017-01-04 23:43
19183 기타 문의  su***** 2017-01-04 10:45
19182 수업관련 문의  tw******** 2017-01-04 02:19
19181 수업관련 문의  si******** 2017-01-04 01:22
19180 결재관련 문의  fe****** 2017-01-03 23:07
19179 기타 문의  kk**** 2017-01-03 14:29
19178 수업관련 문의  ro**** 2017-01-03 10:16
19177 수업관련 문의  ro**** 2017-01-03 10:10
19176 수업관련 문의  ja**** 2017-01-03 09:43
19175 수업관련 문의  mi***** 2017-01-02 22:18
  411  412  413  414  415  416  417  418  419  42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