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960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9159 수업관련 문의  mc***** 2016-12-26 10:26
19158 연기신청  dh****** 2016-12-26 09:59
19157 결재관련 문의  no********** 2016-12-26 08:09
19156 변경요청  pr****** 2016-12-26 01:39
19155 변경요청  sa***** 2016-12-26 01:07
19154 수업관련 문의  lo** 2016-12-26 00:17
19153 변경요청  wo****** 2016-12-25 18:05
19152 연기신청  wa****** 2016-12-24 07:07
19151 연기신청  da***** 2016-12-24 00:35
19150 결재관련 문의  mc***** 2016-12-23 17:30
19149 수업관련 문의  bf***** 2016-12-23 13:52
19148 수업관련 문의  un******* 2016-12-23 12:20
19147 수업관련 문의  st***** 2016-12-23 08:28
19146 수업관련 문의  wo***** 2016-12-23 06:31
19145 변경요청  wi****** 2016-12-22 22:40
  411  412  413  414  415  416  417  418  419  42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