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959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9144 연기신청  ch***** 2016-12-22 16:13
19143 변경요청  jk*** 2016-12-22 15:43
19142 변경요청  wi****** 2016-12-21 20:08
19141 기타 문의  pr****** 2016-12-21 12:16
19140 연기신청  wi****** 2016-12-21 11:25
19139 수업관련 문의  iv***** 2016-12-21 09:07
19138 수업관련 문의  il***** 2016-12-20 22:47
19137 연기신청  we***** 2016-12-20 21:14
19136 연기신청  ku****** 2016-12-20 17:45
19135 연기신청  ku****** 2016-12-20 17:14
19134 연기신청  ku****** 2016-12-20 17:06
19133 수업관련 문의  db**** 2016-12-20 16:03
19132 변경요청  wi****** 2016-12-20 14:32
19131 수업관련 문의  na********* 2016-12-20 09:07
19130 기타 문의  bf***** 2016-12-19 21:18
  411  412  413  414  415  416  417  418  419  42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