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962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9114 수업관련 문의  wh****** 2016-12-12 21:30
19113 수업관련 문의  li******** 2016-12-12 20:46
19112 수업관련 문의  wh****** 2016-12-12 16:39
19111 수업관련 문의  ps****** 2016-12-12 10:12
19110 수업관련 문의  tn******** 2016-12-10 00:27
19109 수업관련 문의  st***** 2016-12-09 23:41
19108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 2016-12-09 22:34
19107 수업관련 문의  gu******* 2016-12-09 18:51
19106 수업관련 문의  gu******* 2016-12-09 16:44
19105 수업관련 문의  hu****** 2016-12-09 16:28
19104 수업관련 문의  st***** 2016-12-09 15:50
19103 변경요청  mj****** 2016-12-09 14:10
19102 변경요청  sm**** 2016-12-09 13:54
19101 연기신청  hu****** 2016-12-09 10:13
19100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 2016-12-08 09:56
  421  422  423  424  425  426  427  428  429  43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