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9621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9084 수업관련 문의  lo********** 2016-12-02 13:58
19083 수업관련 문의  un******* 2016-12-02 12:53
19082 수업관련 문의  hi********* 2016-12-02 12:51
19081 변경요청  sk***** 2016-12-01 19:39
19080 수업관련 문의  se***** 2016-12-01 18:10
19079 수업관련 문의  rk********* 2016-12-01 16:55
19078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 2016-12-01 11:52
19077 연기신청  tp** 2016-11-29 23:02
19076 수업관련 문의  me***** 2016-11-29 16:19
19075 수업관련 문의 su******* 2016-11-29 13:02
19074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 2016-11-29 12:12
19073 수업관련 문의  pf*** 2016-11-29 09:46
19072 수업관련 문의  co**** 2016-11-28 10:46
19071 수업관련 문의  ps****** 2016-11-28 09:21
19070 수업관련 문의  sa***** 2016-11-27 22:08
  421  422  423  424  425  426  427  428  429  43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