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9620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9069 수업관련 문의  jc***** 2016-11-27 19:19
19068 수업관련 문의  db****** 2016-11-27 10:59
19067 수업관련 문의  ba***** 2016-11-25 12:45
19066 수업관련 문의  sh****** 2016-11-25 11:23
19065 수업관련 문의  fo***** 2016-11-25 08:47
19064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 2016-11-24 20:47
19063 연기신청  ku****** 2016-11-24 17:33
19062 변경요청  tp** 2016-11-24 13:24
19061 수업관련 문의  an***** 2016-11-23 23:30
19060 연기신청  db****** 2016-11-23 14:00
19059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 2016-11-23 00:10
19058 수업관련 문의  mi****** 2016-11-22 10:59
19057 수업관련 문의  mi****** 2016-11-22 10:24
19056 수업관련 문의  wi**** 2016-11-22 09:34
19055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 2016-11-22 00:52
  421  422  423  424  425  426  427  428  429  43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