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963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9009 수업관련 문의  ia**** 2016-11-03 14:01
19008 연기신청  le****** 2016-11-03 00:26
19007 연기신청  ta****** 2016-11-03 00:04
19006 기타 문의  pr****** 2016-11-02 11:54
19005 수업관련 문의  mi****** 2016-11-02 11:20
19004 수업관련 문의  50** 2016-11-01 23:17
19003 수업관련 문의  ga**** 2016-11-01 22:00
19002 수업관련 문의  ca******* 2016-11-01 21:20
19001 변경요청  yo***** 2016-11-01 17:12
19000 수업관련 문의  ca***** 2016-11-01 15:30
18999 수업관련 문의  ba***** 2016-11-01 15:22
18998 수업관련 문의  un******* 2016-11-01 11:53
18997 수업관련 문의  ku****** 2016-11-01 10:12
18996 수업관련 문의  ns***** 2016-11-01 09:11
18995 수업관련 문의  50** 2016-10-31 22:07
  421  422  423  424  425  426  427  428  429  43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