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9636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8949 수업관련 문의  wo****** 2016-10-17 11:55
18948 수업관련 문의  ta****** 2016-10-17 10:29
18947 기타 문의  or******** 2016-10-17 09:58
18946 수업관련 문의  wo****** 2016-10-17 08:40
18945 변경요청  fu*** 2016-10-17 06:39
18944 기타 문의  hy***** 2016-10-17 01:30
18943 기타 문의  an****** 2016-10-16 20:15
18942 수업관련 문의  j3***** 2016-10-15 18:51
18941 변경요청  ta****** 2016-10-14 23:07
18940 수업관련 문의  ej******* 2016-10-14 20:24
18939 기타 문의  mp***** 2016-10-14 15:06
18938 기타 문의 sp****** 2016-10-14 12:58
18937 수업관련 문의  sh****** 2016-10-14 09:45
18936 수업관련 문의  ir***** 2016-10-13 21:14
18935 수업관련 문의  ir***** 2016-10-13 11:57
  431  432  433  434  435  436  437  438  439  44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