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9645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8919 수업관련 문의  dn****** 2016-10-06 19:20
18918 기타 문의  kd**** 2016-10-06 16:36
18917 수업관련 문의  m7****** 2016-10-06 15:40
18916 수업관련 문의  ns**** 2016-10-06 09:14
18915 수업관련 문의  te********** 2016-10-05 09:24
18914 수업관련 문의  ws***** 2016-10-05 07:53
18913 수업관련 문의  un******* 2016-10-04 13:09
18912 수업관련 문의  hr**** 2016-10-04 00:47
18911 수업관련 문의  tp** 2016-10-03 16:56
18910 수업관련 문의  kj***** 2016-10-03 11:23
18909 수업관련 문의  dn***** 2016-09-30 14:07
18908 수업관련 문의  mp***** 2016-09-30 14:06
18907 수업관련 문의  mp***** 2016-09-30 12:46
18906 수업관련 문의  50** 2016-09-30 08:09
18905 수업관련 문의  ho******** 2016-09-29 23:36
  431  432  433  434  435  436  437  438  439  44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