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9646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8859 수업관련 문의 xi****** 2016-09-19 13:39
18858 수업관련 문의  ku****** 2016-09-19 13:22
18857 수업관련 문의  jc***** 2016-09-19 10:19
18856 수업관련 문의  xi****** 2016-09-19 09:59
18855 기타 문의  na**** 2016-09-19 00:28
18854 수업관련 문의  ki***** 2016-09-18 19:43
18853 변경요청  fu**** 2016-09-18 18:47
18852 수업관련 문의  cr**** 2016-09-18 15:01
18851 변경요청  jc***** 2016-09-17 18:33
18850 수업관련 문의  xi****** 2016-09-16 23:58
18849 수업관련 문의  bi****** 2016-09-16 19:04
18848 수업관련 문의 ps***** 2016-09-15 21:40
18847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 2016-09-14 14:36
18846 기타 문의  sj**** 2016-09-14 09:17
18845 결재관련 문의  kk**** 2016-09-13 22:02
  431  432  433  434  435  436  437  438  439  44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