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9647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8844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 2016-09-13 22:01
18843 연기신청  sh****** 2016-09-13 15:16
18842 수업관련 문의  mh**** 2016-09-12 10:50
18841 연기신청 wa****** 2016-09-11 11:34
18840 수업관련 문의  fo***** 2016-09-10 08:55
18839 변경요청  ku****** 2016-09-10 08:33
18838 수업관련 문의  nm**** 2016-09-10 07:54
18837 수업관련 문의  fo***** 2016-09-09 18:05
18836 수업관련 문의  ki****** 2016-09-09 17:34
18835 수업관련 문의  kh******* 2016-09-09 15:51
18834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 2016-09-09 15:11
18833 수업관련 문의  nm**** 2016-09-09 12:35
18832 수업관련 문의  ba***** 2016-09-09 12:27
18831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 2016-09-08 23:34
18830 수업관련 문의  tl******** 2016-09-08 21:59
  431  432  433  434  435  436  437  438  439  44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