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9665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8709 수업관련 문의  le****** 2016-08-10 23:01
18708 변경요청  el*** 2016-08-10 14:23
18707 연기신청  yo***** 2016-08-10 13:02
18706 연기신청  sk***** 2016-08-10 11:17
18705 결재관련 문의  an***** 2016-08-09 23:16
18704 변경요청  kk**** 2016-08-09 16:36
18703 기타 문의  du******* 2016-08-08 22:35
18702 결재관련 문의  kk**** 2016-08-08 21:45
18701 수업관련 문의  kk**** 2016-08-08 21:43
18700 결재관련 문의  po***** 2016-08-08 19:55
18699 기타 문의  ba**** 2016-08-08 17:48
18698 연기신청  mc***** 2016-08-08 17:14
18697 수업관련 문의  my****** 2016-08-08 13:50
18696 수업관련 문의  ld***** 2016-08-08 10:48
18695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 2016-08-08 09:31
  441  442  443  444  445  446  447  448  449  45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