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9670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8694 수업관련 문의  ld***** 2016-08-08 09:17
18693 변경요청  an***** 2016-08-08 09:03
18692 수업관련 문의  sp****** 2016-08-08 01:47
18691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 2016-08-07 23:08
18690 결재관련 문의  co****** 2016-08-07 14:10
18689 수업관련 문의  nm**** 2016-08-07 08:41
18688 기타 문의  ho*** 2016-08-06 00:20
18687 수업관련 문의 ir***** 2016-08-05 20:34
18686 결재관련 문의  kk**** 2016-08-05 12:14
18685 수업관련 문의 wa****** 2016-08-05 11:47
18684 수업관련 문의  ia**** 2016-08-04 12:28
18683 수업관련 문의  tw******** 2016-08-03 00:05
18682 수업관련 문의  zh******* 2016-08-02 17:54
18681 기타 문의  un******* 2016-08-02 16:39
18680 기타 문의  un******* 2016-08-02 15:33
  441  442  443  444  445  446  447  448  449  45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