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9681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8619 수업관련 문의  il***** 2016-07-19 11:23
18618 수업관련 문의  av**** 2016-07-19 10:17
18617 수업관련 문의  il***** 2016-07-18 23:42
18616 수업관련 문의  fl******* 2016-07-18 22:34
18615 수업관련 문의  se***** 2016-07-18 19:08
18614 변경요청  sk***** 2016-07-18 18:09
18613 변경요청  fa****** 2016-07-18 17:06
18612 수업관련 문의 me****** 2016-07-18 16:41
18611 연기신청  li**** 2016-07-18 14:51
18610 변경요청  me****** 2016-07-18 14:40
18609 변경요청  sk***** 2016-07-18 13:34
18608 수업관련 문의  or******** 2016-07-18 13:00
18607 수업관련 문의  jc***** 2016-07-17 17:35
18606 수업관련 문의  ts****** 2016-07-17 13:31
18605 수업관련 문의  il***** 2016-07-17 13:24
  451  452  453  454  455  456  457  458  459  46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